케이에이치 원칙
헌신과 철학
케이에이치 피부과학 연구소는 혁신적인 현대 과학기술과 전통지식의 조화를 통해 미래의 코스메틱 성분에 대한 연구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케이에이치 피부과학 연구소는 고귀한 생물과 그 효능에 대한 연구를 더불어 인류와 자연에 대한 보존과 존중을 원칙으로 합니다.
원료의 선별과 연구
케이에이치의 피부 전문가들은 피부에 필요한 새로운 식물 활성 성분들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습니다. 그에 알맞은 비옥한 재배지 또한 엄격히 연구 및 선별하고 있습니다. 케이에이치 연구원들은 새로운 활성 성분의 추출을 위해 식물의 여러 부위에 따른 효능을 검증하기 위해 세부적으로 나누어 연구합니다. 케이에이치 피부과학 연구소에는 특별한 방식을 통해 정확하고 세심한 관리 속에 엄선된 원료들의 탁월한 품질을 유지합니다. 이는 식물을 재배할 위치를 엄격하게 선정할 뿐 아니라 사람이 손수 재배하는 방식을 고수합니다. 이를 통해 엄선된 식물로부터 얻어진 활성 성분들로 보다 신뢰할 수 있는 시스템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케이에이치 만의 특별함
케이에이치 피부전문가
케이이에이치의 피부 전문가들은 수천개에 달하는 원료들을 완벽히 인지하여, 그중 최고의 재료만을 엄선하며, 각각의 원료들은 그 기능 및 감각적인 특성을 기준으로 선별됩니다. 관찰력, 창의력, 과감함, 인내력, 엄격함 등은 케이에이치만의 포뮬러를 만들어내기 위한 필수 자질들입니다.
포뮬러
포뮬레이션은 금세공 예술만큼이나 세심함을 요구하는 작업입니다. 완벽한 포뮬러에 대한 최상의 결과를 얻을 때까지 단계 별, 그리고 성분 별로 수많은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이렇게 케이에이치의 포뮬러는 6~12개월 동안 약 1,000시간에 달하는 100~200번의 실험을 통해 탄생하게 됩니다.
포뮬러에 담긴 비밀
케이에이치의 모든 포뮬러는 탁월한 효능을 지닌 원료와 피부 중심부까지 활성 성분을 전달하는 DDS (Drug Delivery System), 그리고 피부를 건강하게 하는 활성성분의 특별한 드레싱과 같은 비밀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혁신 그 이상의 케이에이치 피부과학연구소
그동안 케이에이치 피부과학 연구소는 놀라움과 혁신 그 이상을 선사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왔습니다. 독일, 프랑스 등 유명 연구소와 함께 분자생물학, 피부학, 화학, 유전체학, 식물학 등의 다양한 분야에 대한 피부와의 연관성을 논의하며 그에 대한 전문성을 키우고 있습니다. 그 첫 번째 단계로 국내의 식물 줄기세포기술의 연구력을 인정받은 바이오에프디앤씨와 기술협력을 체결하였으며, 화장품 기술에 선구적인 유럽의 유명 연구기업 및 국내의 유수의 대학들과 파트너십을 통해 긴밀한 연구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 하에 있습니다. 케이에이치는 이러한 특별한 파트너십을 통해 언제나 한발 앞서 최첨단 테크놀로지를 코스메틱 분야에 접목 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전문성과 혁신에 대한 끊임없는 노력은 케이에이치 피부과학 연구소가 보유한 MOU 협약서 및 특허, 그리고 과학적인 분석을 통한 In-Vitro, In-Vivo 데이터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