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루언스 드림스킨듀오 신제품 출시

수많은 여성들에게 놀라운 안티에이징, 피부의 기적을 선물하는 스킨 케어 브랜드 셀루언스가 스프레이 타입 미스트와 세럼이 한 세트로 구성된 드림스킨 듀오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일상생활에서도 사용 가능한 드림스킨 페이셜 미스트와, 취침 전과 아침 시간동안 피부를 집중케어할수 있는 드림스킨 세럼 두 가지 제품 구성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드림스킨듀오 페이셜 미스트는 피부 지질과 유사한 성분의 Skin Lipid 성분의 보습효과로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하고 강화시켜주어, 풍부한 수분감과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준다. 나이가 들면서 두드러지는 피부의 주름을 보톡스와 동일한 성분인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성분으로 피부의 고민을 해결해주어, 아침 스킨 케어 후 최적의 맑고 탄탄한 피부가 하루 종일 지속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모공 1/4크기의 미세한 미스트 분사 입자는 메이크업 후 사용시에도 미스트 성분이 피부 속에 빈틈없이 채워질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피부가 지치고 건조한 시간인 오후 2시에 사용하면, 자외선, 매연 등 외부 자극 손상으로부터 지친 피부에 쫀쫀하게 수분을 채워주고, 장 시간 동안의 메이크업으로 무너진 피부를 붙잡아줘 칙칙하고 건조한 피부가 아침 피부처럼 최상의 컨디션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취침 전과 아침시간동안 피부를 집중케어할수 있는 드림스킨 세럼은 피부에 즉각적인 긴장감을 주어 다양한 주름을 단기간에 매끄럽게 가꿔주는 리프토닌 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 보습과 함께 빠르고 길게 지속되는 타이트닝 효과로 하루 종일 자극에 시달린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며 피부에 윤기와 활력을 준다.

 

건조한 피부에 하루 종일 촉촉함을 쫀쫀하게 지켜줄 드림스킨 듀오는 5월 1일 부터 만나 볼 수 있다.

2015년 5월 4일 | 이유진

홍보&미디어